안녕하세요. EMIS입니다.
내부 점검 및 물류 창고 이전 기간 고객센터 업무 중단 일정 안내드립니다.
업무 중단 기간: 8/9일(수) ~ 8/15일(화)
*업무 중단 기간 중 문의 사항은 문의게시판에 문의 글로 남겨 주시면 8/16일(수)부터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.
*교환, 반품 시 주문 내역에서 교환, 반품 신청을 진행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택배사 회수 접수 도와 드릴 예정입니다.
(네이버페이 주문 건은 네이버 주문 내역에서 교환, 반품 신청 및 한진택배 자동 회수 접수 부탁드립니다.)
물류 이전 및 내부 점검으로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리는 점 너른 양해 말씀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