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EMIS 공식 홈페이지 구매하신 경우
·(회원) 홈페이지 로그인-> My Account -> Order List (주문내역 조회) ->교환 및 반품 신청
·(비회원) 홈페이지 하단에 내 주문 클릭-> 비회원 주문 시 입력하신 정보로 로그인 (주문자. 주문번호, 비밀번호)->교환 및 반품 신청
·공식 홈페이지 구매 교환/반품 신청 시 판매처에서 순차적으로 택배 회수 접수를 도와드립니다.(영업일 기준)
·고객님께서 직접 CJ대한통운을 통해 택배사 예약 접수를 하는 경우
CJ대한통운 전화반품 접수: 1588-1255 / CJ대한통운 앱 반품 접수
** CJ대한통운 이용 시 반품 주소: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 3동 집배점 내 이미스
> 네이버 페이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
·네이버 페이를 통해 교환 및 환불 진행해 주십시오. (자동수거 신청 선택)
·네이버 페이 자동수거 택배사는 한진택배를 이용합니다.
·교환/반품 신청 시 확인되는 '판매자 보류' 문구는 신청 시 자동으로 확인되는 문구이니, 절차대로 교환/반품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(네이버 페이 구매건은 타 제품 교환이 불가하며, 동일 제품 옵션 변경만 가능합니다.)
(네이버 페이 구매건은 네이버 시스템 상 동일 제품 1개 이상 구매 시 부분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 전체 반품 후 재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)
> 다른 웹사이트 이용하여 구매하신 경우 구매하신 웹사이트 안내에 따라 접수해 주십시오.
> 웹 사이트(CJ대한통운 ARS 접수건), 네이버 페이(한진택배) 외에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직접 보내주실 경우
선불 택배로 보내주셔야 하며, 타 택배 이용 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후불로 택배를 보내실 경우 택배가 반송되거나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.
(선불 결제 택배로 발송 시 반드시 문의 게시판에 선불 발송 운송장 정보를 기재해 주셔야 분실, 누락되지 않습니다.)
** 다른 택배사(편의점 택배 포함) 이용 시 보내실 주소
: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랑로 57-22 이미스 물류센터 1층 / 02-2231-8870